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홈페이지 문제

커피홈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 주문 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ㅜㅜ

이메일은 보통 전자세금계산서 송금을 위해 들어가 있는데

빠른 시일 내에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

[ Original Message ]

커피  주문을하고 마지막 단계에서 송금하기전에 이메일 주소를 넣으라는데..도대체 어떤 이메일 주소를 다 넣어도 이메일 형식이 잘못됬다고 넘어가지를 않아요  이메일로 연락 안줘도 상관없으니까 주문이 쉽고 원활하게 이메일칸을 없애던지 해결을 해놓길바랍니다 결론은 커피 주문도 못하고 짜증만 난 상황이고 여기 아니면 커피 구할수 없는것도 아니고 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SEARCH
검색